2. 견적을 요청하실때는 사업자 등록증을 먼저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상대방의 정보가 전혀 없이 견적드리기가 좀 어렵습니다.
3. 너무 바쁘게 견적을 요청하시면 힘이 듭니다.
저희 회사에 견적만을 담당하는 직원은 없습니다.
업무 중간 중간에 시간있는 직원이 견적을 하므로 좀 지체가 됩니다.
4. 제품 사용 시점이 많이 남은 일은 가급적이면 견적을 안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견적을 드려도 사용 시점에서 재 견적을 하여야 합니다.
5. 견적 양이 적으면 팩시를 이용해 주시고 (051-723-0054)
견적양이 많을 때에는 이메일(cha47 @ hanafos.com)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쁠때 가끔 귀사의 요청서에 금액만 표시하여 보내드릴때도 있습니다.
적은 인원으로 많은 일을 하다보니 편법으로 하고 있는일입니다.
이점 또한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6. 회사의 사훈처럼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하려 하고 있으나
미흡한 점도 발생하곤 합니다. 많은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